자주 묻는 질문

오닥터는 무슨 서비스인가요?
오닥터는 모두가 더욱 아름답고 건강해질 수 있도록, 큐레이션 된 메디컬 정보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입니다.
PICK은 무엇이고 어떻게 예약하나요?
PICK은 오닥터에서 여러 기준을 충족시키는 엄선된 치료만을 꼼꼼히 리뷰하여 소개해드리는 큐레이팅 정보입니다. PICK에서 소개하는 치료를 희망하시는 경우, 원하는 PICK의 상세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손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포인트는 오닥터를 꾸준히 이용해주시고, 주변에 오닥터를 널리 알려 공유해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단, 포인트는 적립 후 1년 이내 미사용 시 소멸되니 꼭 그전에 사용해주세요.
친구는 어떻게 초대하나요?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거나 서비스 이용 중 확인하실 수 있는 [친구 초대하기] 버튼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실 수 있습니다. 꼭 고객님께서 초대해주신 링크를 통해서 친구 분이 가입하셔야 초대 처리되니 참고해주세요.
친구를 초대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어요
포인트는 초대해주신 친구 분께서 가입 후 휴대폰 번호 인증까지 완료하셔야만 적립됩니다. 그리고 꼭 고객님께서 초대해주신 링크를 통해서 친구 분이 가입하셔야 정상적으로 적립되니 참고해주세요.
기프티콘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기프티콘은 친구를 초대하여 모은 포인트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각 기프티콘 별로 필요한 포인트 개수가 다르므로, 보유하신 기프티콘 수량 내에서 자유롭게 교환하시면 됩니다.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아요
간혹 인증번호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지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지속적으로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가입된 연락처라고 나와요
입력하신 연락처가 이미 오닥터의 다른 계정에 등록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 앞서 연락처를 등록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다른 연락처로 변경 후에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닥터에 가입하지 않았음에도 위와 같은 메시지를 보신 경우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계정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아래 링크를 선택하시거나 마이페이지의 사용자 프로필 정보를 선택하여, 내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계정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한 계정을 탈퇴하고 싶어요
카카오톡이나 고객센터 메일로, 가입된 SNS 채널의 이메일 주소 혹은 휴대폰번호와 함께 탈퇴 요청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빠르게 탈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